분류 | 신성장 유망 브랜드 |
---|---|
부문 | 프리미엄 항문전용 클렌저 |
기업명 | ㈜닥터에이앤 |
브랜드명 | AN12 |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프리미엄 항문전용 클렌저, AN12 클렌저 전문 기업 닥터에이앤의 AN12가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프리미엄 항문전용 클렌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닥터에이앤은 국민건강과 예방관리를 위한 연구개발을 진행해온 클렌저 분야의 전문기업으로 항문 관련 분야 전문클렌저를 개발해 미국 FDA에서 일반약품으로 등록했다. AN12는 이번 대상 선정 과정에서 항문가려움 및 항문 기름막 보호기능과 항문피부 혈행 촉진 능력의 우수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끈적이는 항문피부에 흡착되는 미세중금속과 형광표백제를 자극 없이 깨끗이 제거하는 기능도 한 몫 했다는 평이다. 또한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파라메디칼(Paramedical:준의료활동)부터 치질‧항문 피부연구를 통해 치질, 항문가려움(항문소양) 등 항문피부질환의 자연치유를 돕고 있다. 닥터에이앤 관계자는 “한곳에 머물거나 눈앞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혁신해 창조적인 도전정신과 아이디어로 고객의 건강, 편의에 기여해온 결과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 받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클렌저 전문기업으로 더 좋은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써,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일간스포츠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한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3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