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OME
  • Sitemap
  • Contact us

KOREA CUSTOMER SATISFACTION BRAND

AWARD BRAND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의 수상기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분류 명품 브랜드
부문 상조서비스
기업명 KNN라이프㈜
브랜드명 KNN라이프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토탈 라이프 케어서비스 브랜드, KNN라이프

 

 

 

토탈 라이프 케어서비스 전문 브랜드 KNN라이프가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KNN라이프는 부산경남 지역 민영방송인 KNN방송사가 출자한 토탈 라이프 케어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각종 라이프 이벤트 사업을 진행 중이며 전국 100여개 직영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대상은 KNN라이프의 장례 전문 엔딩플래너가 준비과정부터 장례행사, 사후관리까지 모든 절차를 체계적으로 컨설팅 하는 차별화된 상조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낸 부문이 호평을 받아 이뤄졌다.

 

KNN라이프 관계자는 좋은 기업은 기업의 건전성을 바탕으로 정직한 경영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쌓고 철저한 봉사 정신으로 고객을 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상조사업의 경우 장례 행사 수의 증가로 인해 행사의 질이 떨어지지 않도록 유의하고 장례행사 매뉴얼을 재정비해 행사 수준이 더 높아지도록 전사적 차원의 사원 교육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써,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일간스포츠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한다. 30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3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