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OME
  • Sitemap
  • Contact us

KOREA CUSTOMER SATISFACTION BRAND

AWARD BRAND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의 수상기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분류 교육 브랜드
부문 교육컨설팅
기업명 아이러브칼리지
브랜드명 아이러브칼리지

 

 

[2016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알고리즘 기법으로 대학 합불 예측서비스 아이러브칼리지

 

 

대학 합불 예측 시스템을 운영 중인 아이러브칼리지가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교육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이러브칼리지는 대학 합불 진단 서비스인 ‘ILC Matching system’을 개발운영 중이다. 이 시스템은 과거 합격 데이터에 의존하는 방법이 아닌 알고리즘 기법을 적용해 대학 합격 예측 정확도를 높인 것으로 아이러브칼리지 민대현 대표가 개발을 주도했다.

 

이번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선정은 대학 합불 진단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되면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과거 합격 자료와 자기소개서 샘플, 면접 자료 등 입시 관련 주요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것도 한 몫했다는 평이다.

 

또한 진로 및 입시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멘토진이 비교과 컨설팅을 진행 중이며, 차별화된 유학 및 글로벌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러브칼리지 안홍석 공동 대표는 아이러브칼리지는 학생들에게 원대한 비전을 세워주며, 비전의 실현을 위한 디딤돌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대학 진학 후에도 학생 네트워크를 관리함으로써, 글로벌 무대에서 서로 협력하는 관계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써,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일간스포츠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한다. 30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3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