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OME
  • Sitemap
  • Contact us

KOREA CUSTOMER SATISFACTION BRAND

AWARD BRAND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의 수상기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분류 서비스 혁신 기업
부문 결혼정보
기업명 퍼플스㈜
브랜드명 퍼플스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결혼정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퍼플스는 지난 2001년 출범해 올해로 16년째 운영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다. 유학파 위주의 맞선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 전문직, 재계, 명문가 등 다양한 직업을 갖춘 회원들의 만남을 중매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서 퍼플스는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매칭서비스와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 신년파티 등의 시즌파티와 문화행사 등을 진행해 왔고, 청담동 문화에 대한 정보를 SNS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10년 이상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을 구생해 매칭 시 고객을 다각도로 분석하는 것도 한 몫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서비스가 주 운영기반인 만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려는 마음가짐으로 운영한다. 특히 결혼정보회사의 경우 고객들의 궁극적인 가입목적인 성혼을 이뤄드리는 것에 집중해야만 한다라며 퍼플스는 성혼주의를 원칙으로 고객들의 성혼서비스를 위해 커플매니저들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써,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일간스포츠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한다. 30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3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