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OME
  • Sitemap
  • Contact us

KOREA CUSTOMER SATISFACTION BRAND

AWARD BRAND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의 수상기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분류 프랜차이즈 브랜드
부문 피부관리
기업명 ㈜아미아인터내셔날
브랜드명 미플아미아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미플아미아

 

 

미플/아미아가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하고 G밸리뉴스가 후원한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시상식에서 피부관리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1124일 서울 강남 리베라호텔에서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미플아미아는 고객 의견을 반영한 연구와 개발로 고객만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미아인터내셔날의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미플은 현재 국내에 약 13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본사에서 직접 연구소를 운영해 관리 제품의 품질과 성능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홈케어 제품은 고품질 저단가라는 정책을 세워 고객만족에 노력하고 있다.

 

본사 연구소인 미플 에스테틱 전문 연구소는 고객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해 에스테틱 기술과 화장품·미용 기기, 여성뷰티라이프·뷰티 트렌드 등 에스테틱 및 뷰티 연구를 중점적으로 시행해 맞춤 상품과 프로그램을 개발 중이다.

 

또한 전국 대학 뷰티학과와 전문 학원과의 산학 협력을 통해 인재 육성에서도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초 청담에 카미안느스파라는 브랜드를 출시해 한층 향상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아미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자체 연구소를 운영해 니즈에 맞은 상품과 프로그램을 개발한 것이 만족도를 높여 이번 상을 받은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