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교육 브랜드 |
---|---|
부문 | 초등 온라인 수학 |
기업명 | 쓰리비 |
브랜드명 | 수학GPS |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온라인 수학 문제집, 수학GPS 쓰리비의 수학GPS가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하고 G밸리뉴스가 후원한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초등 온라인 수학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11월 24일 서울 강남 리베라호텔에서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수학GPS는 학생들을 위한 흥미유발 수학 콘텐츠와 학습기능, 교사기능 등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이번 상을 받았다.
수학GPS는 수학문제집을 웹으로 옮겨 공부에 흥미를 붙이는 온라인 학습지를 서비스 기업이다. 단순한 문제집 스캔이 아닌 교육전문가와 전문 디자이너가 기획 및 작업을 진행해 스토리텔링 및 사고력 문제, 전 문항 이미지화 등에서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학원, 공부방 등 단체학습에서 학생을 보다 스마트 하게 지도할 수 있도록 ‘선생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수학GPS 김지용 대표는 “학생들의 입장에서 보다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노력한 콘텐츠가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수학GPS의 콘텐츠 신뢰도를 알릴 수 있어 행복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