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OME
  • Sitemap
  • Contact us

KOREA CUSTOMER SATISFACTION BRAND

AWARD BRAND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의 수상기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분류 서비스혁신 기업
부문 실내환경개선
기업명 주식회사 한스클린
브랜드명 한스클린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전문가 육성해 서비스 향상 목표인 청소 전문 기업, 한스클린

 

청소 전문 기업 한스클린이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하고 G밸리뉴스가 후원한 ‘2016 고객만족브랜드대상시상식에서 실내환경개선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1115일 서울 강남 리베라호텔에서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한스클린은 까다로운 본사 교육 시스템으로 클리닝 전문가를 육성해 서비스를 제공, 정기 교육과 평가로 고객의 만족을 끌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 상을 받았다.

 

한스클린은 2004년부터 국내 건설사들과 협력해 입주청소와 거주청소 등 홈클리닝을 시작으로 2012년 독자적인 법인을 설립, 사무실 청소와 매장청소, 특수청소 등을 하고 있는 전문 청소 기업이다.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을 획득하면서 서비스 품질과 기술력을 검증 받았으며 대리점 없이 100% 본사직영팀을 고수하고 있다. 때문에 가맹점 유지 비용이 없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화재청소나 특수청소를 담당하는 한스클린 스페셜과 실내 공기개선을 연구하는 한스에코’, 가전제품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한스케어등 전문분야를 세분화 시켜 기술 전문성을 강화하는데 힘쓰고 있다.

 

한스클린 도현석 대표는 이번 수상은 본사 직영팀만 운영해 소비자의 부담을 낮추고 기술 전문성, 서비스 상향평준화에 목표를 뒀기 때문에 가능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