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OME
  • Sitemap
  • Contact us

KOREA CUSTOMER SATISFACTION BRAND

KCSB INTRODUCE

2023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의 주요내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시장은 고객의 만족도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구매의사 결정을 하는데 있어 품질, 가격, 디자인, A/S 등 기존 소비의 객관적 지표들을 여전히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무엇보다 그 물건을 구매한 후에 떠올릴 수 있는 고객만족 브랜드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소비의 주체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고 지속적인 만족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한다는데 의의가 있으며, 이러한 만족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국내 소비 수준을 한 단계 향상 시키고
이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 Satisfaction

    삶의 질 향상을 지향하고 진정한 만족을 선사하는 모범기업을 발굴하고자 합니다.

  • Quality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평가하여 경쟁력 있는 기업을 선발하고자 합니다.

  • Service

    만족서비스를 통한 활기찬 경제 기반으로 일자리를 창출하는 기업의 성장에 이바지하려 합니다.